티스토리 뷰

 

오늘 저희가 다녀온 곳은 서울시에 위치한

사무실 공간이에요.

이사를 가시는지 폐업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에 있던 많은 가구들을 버리고 가셨어요.

 

남겨놓은 가구들을 전부 버려달라고 하시고

현장에는 계시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폐기물들만 남겨놓고 가셔도

저희가 알아서 치워드리고 가는 경우가 많으니

코로나도 있고 일정이 바쁘신 분들은

굳이 현장에 계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의자와 책상 테이블들이 주 수거 품목이었습니다.

가정에 있는 큰 가구들에 비해 부피가 작은 경우가 많다보니

사무실 폐기물 처분이 오히려 더 쉽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도서실 책상같은 책상들도 여럿 있었는데요.

유리 칸막이가 있어 이부분만 따로 때어낸 뒤에

수거를 해드렸습니다.

양은 많았지만 그 외에는 크게 분해를 할 것도 없고

입구도 넓은 편이라 어렵지 않게 모두 처분할 수 있었습니다.

 

 

 

가정집 같은 경우에는 작은 쓰레기들이 더 많이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 사무실에서는 자잘한 쓰레기들은 이정도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지하 주차장에 대기 시켜놓은 용달차에

수거한 폐기물들을 전부 싣기 위해 일단

지하로 모두 내려놓았습니다.

 

 

부피가 큰 쇼파들을 먼저 싣고

나머지 책상과 의자 등을 채워넣어 모든 폐기물들을

수거 완료하였습니다.

 

고객님께는 비워진 공간의 사진을 따로 보내드리고

확인 문자를 받은 뒤에 철수를 하였습니다.

 

서울,경기, 인천 지역 사무실이나 사업용 공간의

이전,이사,폐업 정리로 폐기물들을 버려야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폐기물 처리 업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공간을 비우실 수 있답니다.

 

 

 

문의 및 비용 상담은 하단의 번호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